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

안녕하세요! 적당히 바람이 시원해 기분이 너무 좋아서 첫글

by 엘런이 2021.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Allanisme 입니다!
반가워요 모두들!!!!

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이라 뭘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아무거나 쓰려구요 ㅎㅎㅎㅎ
"뭘 쓰지? 무슨 컨텐츠, 어떤 방향으로 가지?"
고민 할 시간에 일단쓰기로 했어요ㅋㅋㅋ

일단 지금 생각으로는 [IT, 클래식, 투자, 불렛저널, 일상] 위주로
업로드 해볼 생각이에요!
물론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지만 제가 관심있는 주제들이니 저도 도전해 볼께요!


일단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어떤 다짐 같은게 필요할거 같아서 나와의 약속 리스트를 만들어 볼께요!

     • 일주일에 3개 업로드
        (주제 상관없이 3개 후에 1일1업 도전)
     • 수익창출 할수있도록 하자!
     • 내가 모르는건 NO!

일단 첫번째 약속은 꼭 지킬수있도록 노력해야겠다!

이만 첫 포스팅 끝!
모두들 반가워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