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IT

[IT 리뷰/내돈내산] 애플워치SE 44mm 나이키 에디션 리뷰~! Feat. 스페이스그레이, 앱등이 환영

by 엘런이 2022.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런이에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요즘 너무 바쁜하루를 보내고 있어 게시물 올릴 시간이 없네요. ㅠㅠ

빠르게 본론으로 들어가 보시죠!


많은 분들이 고민 하시고 있으신 스마트워치!

내가 스마트워치를 잘 사용 할수 있을까…? 돈 아깝진 않을까?


이런 고민 저 또한 했습니다. 하지만 전 현재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저는 애플워치 전에 가성비 스마트 워치 “어메이즈핏”을 사용 중이었어요!


이 제품은 가성비 끝판왕 스마트 워치였어요!
가격도 너무너무 착하고 간단한 운동을 위해 사용하기엔 부족함 없는 기능들!
카톡,문자,전화 등 알림도 잘오고 말이죠!
만족하며 사용하던중에 좀더 좋은 다양하고 많은 기능을 이용하고 싶어졌어요.
전화를 받는다거나 답장을 한다거나 그리고 내 아이폰과 연동하고싶다!!!
그렇습니다. 전 앱등이라 당연한 결과였어요 ㅋㅋ

그래서 저는 애플병에 다시 걸리고 완치를 위해서 워치를 구매합니다 ㅋㅋ

제 워치를 함께보시죠!


애플워치SE 44mm 나이키 에디션 입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으세요? 이건 미쳤습니다 ㅎㅎ
마음이 급한 나머지 언박싱 영상은 못찍었네요 ㅠㅠ

저 영롱한 나이키 에디션 워치페이스가 뭐라고 이렇게 설랬네요 ㅋㅋ

그냥 애플워치SE 44mm랑 나이키에디션의 가격이 같아서 전 망설임 없이 바로 나이키에디션으로 선택했습니다!
같은가격이면 하나라도 더 주는 나이키에디션이 정답이죠! ㅎㅎㅎ

이 영롱한 나이키 마크…. 미쳤지 않아요? ㅋㅋㅋ
이거 때문에 홀려서 구매하시는 분들 있죠? ㅋㅋ
바로 열어보시죠!


개봉하면 예쁜 워치 일러스트가 저를 반기더군요 ㅋㅋ

두칸으로 나눠 져 있고 하나는 워치와 충전선, 하나는 스트랩 이에요!

2개로 나눠져 있어서 뭔가 2개를 받은거 같은 느낌이라 기분이 2배로 좋았던건 안 비밀 ㅋㅋ 

일단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구요.

워치 부분은 그냥 열면 워치가 있으니 패스!

스트랩을 볼께요!

이렇게 스트랩이 있어요!

줄이 3개로 나와있어요! 왜일까요?

바로 사람마다 손목 굵기가 다르기 때문이에요!

위 사진에 비어있는 부분이 손목이 두꺼운 사람들을 위한 긴 스트랩, 옆에 여분으로 하나있는게 손목이 얇은 사람들을 위한 짧은 스트랩!

이런 사소한 배려 너뮤 갬동이쟈냐~~!

 

착용해본 결과 그렇게 착용감이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부드러움을 느끼진 못했다? ㅎㅎ 

 

이렇게 구멍이 숭숭 뚤려있어요!

하지만 저는 정품 스트랩은 그냥 보관중이고 저렴이 스트랩을 사용중입니다 ㅎㅎ

끼고 벗을때 상당히 불편해서 그래요 ㅠㅠ 

그래도 지금은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랍니다!

여러분도 애플워치로 넘어오세요!

그리고 제 애플워치 사용기를 올려 드릴테니 참고 해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