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배스낚시

[낚시가방 리뷰] 가성비 좋은 배스낚시, 루어낚시 가방을 찾고있니? 그냥 이거 사~ [3웨이 웨이스트백 루어 낚시가방 슬링백 3w1]

by 엘런이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런입니다!
여러분은 힐링하기위해 무엇을 하시나요?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배스낚시를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배스낚시가 취미이신 분들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인 배스낚시 콘텐츠를 시작합니다!
따라오셔요~


- 낚시가방 찾고 있니? -

처음 시작하는 워킹 낚시(배스) 조사분들이 열심히 검색하는 키워드!
[가성비 장비] 일거에요! ㅎㅎ 저또한 처음엔 여러분과 다름없었습니다.
처음이기에 고가 장비들을 선뜻 구매하기엔 부담스럽고, 고가 장비를 사고 싶어도 어떤 릴, 로드, 장비가 좋은지를 모르죠.
그렇다면 고민은 그만! 낚시가방은 그냥 이걸로 종결!!! 릴과 로드는 다음시간에 차차 알아볼게요 ㅋㅋ


- 3웨이 웨이스트백 슬링백 힙색 배스 3w1 대용량 - 가성비 끝판왕 배스 낚시 가방


일단 광고 아닙니다! 오해하지마세요! 내돈내산 리뷰이니까요!
제품이름이 너무 길어요! 그러니 네이버에 [3웨이 웨이스트백 낚시 가방] 이라고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검색하시면 기본 모델이 12000원 정도에 판매중이고, 거기 들어가면 옵션을 확장판으로 선택하시면 추가금 붙고 구매 가능합니다! 그 금액이 얼마???
평균치가 약 30,0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라팔라 슬링백은 가격이 60,000원대로 사악한 가격을 가지고있습니다.
물론 비싼만큼 튼튼하고 실용적이며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 또한 예전에 사용했으니까요!
금전적으로 여유있으시면 바로 라팔라 슬링백으로 구매 하세요!
지금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초심자분들을 위한 가성비 낚시가방 추천이기 때문에 패스!

3가지 방법으로 착용 가능하여 3웨이 라고 이름 붙은거 같아요!
일단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 시피 뭔가 활용 할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요~
함께 보시면서 체크하시죠!

1. 왠만하면 대용량 사세요!

전 확장팩 대용량으로 구매했어요!
딱봐도 “아~ 수납공간 많아서 좋다~” 하실 겁니다 ㅋㅋ
일단 앞에 포켓이 2개 있어요!
왼쪽 버클이 있는곳에 전 휴대폰을 넣고 다닙니다.
버클이 안전하게 딱 잡아주는 느낌이라 폰 떨어뜨리거나 물에 빠지거나 하지 않을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니 어느정도 사이즈인지 잘 모르시겠나요?
아래를 참고하세요~~!!


2. 크기는 이정도?

이만합니다! 제가 남자치곤 손이 큰편은 아닙니다!
비교를 위해 손을 올려 놓은 거니까 참고하세요~ XD
내부는 얼마나 들어갈지 궁금하시죠?
전 깜짝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요!


3. 메인수납칸 엄청커….!!!

메인 수납칸…
엄청 넓었습니다!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태클박스가 일반적인 두께인데
2박스가 다 들어가고도 타이트하지 않았습니다!
이래서 제가 어차피 살거 대용량 확장팩으로 구매하라고 말씀드린거에요 ㅋㅋ
낚시는 하다보면 점점 할줄아는 채비가 늘면서, 채비에 맞는 소품/루어 등이 추가 되기때문에
수납공간은 넓으면 넓을수록 이득입니다!


보여드리기 위해 상품 설명란에 사진을 첨부해드립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마무지 합니다!
태클박스 하나는 하드베이트, 하나는 소프트베이트
소형 태클박스에는 채비 소품들을 넣고 다니세요!

4. 여기서 끝이아니야? 미들 더블지퍼포켓이 더있어?!!!


우와…. 메인포켓이 저리 넓은데 서브포켓이 또…?
이 가격에 이정도면 혜자다,,,,
서브포켓임에도 불구하고 태클박스 하나정도는 충분히 들어갑니다!
저는 현재 이칸을 메인 수납칸 태클박스에 넣지 못한 남은 웜봉지 / 스피너베이트 / 채비 소품 박스 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정답은 없어용! 앵글러 분들이 원하는 대로 세팅 하세요!

5. 옵션에서 태클박스를 구매해봐~!

아마 여러분이 이 가방을 구매하실때 네이버쇼핑으로 구매를 하실텐데요!
그 구매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실때 보면 옵션에 많은 부제품들이 있을거에요!
양면태클 / 방수태클박스 / 에기 양면 태클박스 / 소품 태클박스 / 립그립 / 멀티 플라이어 / 웜
위 처럼 많은 제품이 있는데 보시고 원하는거 구매하시면 되구요!
제가 봤을때 엄청나가 할인이 되는 건 아닌데 그래도 만족할만큼 할인은 들어가는거 같아요
혹시라도 구매해야지~ 하던게 있으셨다면 함께 구매하세요!



위 제품은 내돈내산이라 링크 같은건 없구요!
그냥 네이버에 위 처럼 검색하시면 나오니까 걱정마세요!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낚시 되세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