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배스낚시

[베이트릴 리뷰] 도요 출시! 완성형 베이트릴 - 코바 엘리트 플래티넘 6점대 리뷰!

by 엘런이 2022. 8. 25.
반응형

안녕~ 여러분, 엘런이에요!
여러분은 취미가 있나요?
아시다시피 전 배스낚시가 취미입니다
짜치 전문 앵글러 이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이 글은 배스앵글러 분들이 보실거니까
배스앵그러 분들에 맞춰서 용어 같은건 설명없이 갈께요!



도요에서 신제품이 출시했습니다!
이름하여 [ 코바 엘리트 플래티넘 ]
도요사 베이트릴 은 여러가지 라인이 있지만 코바 시리즈가 상급릴을 대표하죠?
그 코바 시리즈의 신제품이 출시했습니다!



코바 엘리트 플래티넘 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디자인의 박스였어요!
언박싱하는데 엄청 두근두근…..

어서 너의 모습을 보여줘… ㅠㅠ

저 영롱한 은빛을 보라….. 미쳤어….. 미쳤어~!!!!!!


미쳤쟈나~! 말도안되쟈냐~!!
크롬 디자인으로 영롱하게 빛나는 은빛의 바디
촌스럽지않고 릴링시 도움을 주는 스켈레톤 디자인의 노브!
마지막으로 미친 무게감….
이거슨 작품이야…. 이거슨 작품이 확실햐….


코바 엘리트 플래티넘 장점
  • 무게
  • 디자인
  • 브레이크시스템


대표적인 3가지 알려드릴게요!

첫째 무게, 무게가 진짜 가볍습니다! 이전 릴이었던 타튤라svtw 는 사용하면서 무겁다는 생각을 자주했습니다
그로인해 손목에 무리가 없는 가벼운릴을 찾던중 이번에 도요에서 신제품이 나오는데 엄청나다 라는 소릴듯고 바로 질렀죠…
무게 겁나 가볍습니다!! 타튤라에 비하면 솜털 ㅋㅋㅋ

둘째 디자인, 제가 사용했던 릴이 타튤라니까 비교를 할게요
타튤라도 디자인 나쁘지 않습니다. 거미 프린팅도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BUT! 벝! 그러나! 코바 엘리트 플래티넘은 그냥 …. 사진보시면 아시죠?


셋째 브레이크 시스템!
이게 미쳤습니다… 마그네틱브레이크 시스템이 완전히 바꼈습니다!
아래 사진을 첨부할테니 모습을 참고해주세요.
브레이크 시스템이 완전하게 바뀌면서 백래쉬가 말도안되게 잡혔습니다!
마그네틱브레이크를 3.5에 놓고 써밍 없이 던졌는데…
백이 나질 않아요… 이건 말도안되는 미친 장점입니다.
베이트릴이 화나는 이유는 빽이 나기 때문인데 그 부분을 완벽하게 제거 해버렸어요,,,
미쳤습니다…


일단 간단한 후기 말해드릴게요.
아직 사용한지 한달도 안됬지만 솔직리뷰 드리자면
이거 물건입니다. 추천 미친듯이 합니다.
말도안되요. 이가격에 이정도 기능 성능 이면 그냥 가성비 끝납니다.

전 원래 다이와 릴만 쓰던 아이였는데 손이 작아서 불편하더라구요.
쪼금 무거운 감도 있고 ㅠㅠ
그래서 예전에 우라노가 가벼웠다는 생각을 하며 이참에 도요에서 출시한 코바 엘리트 플래티넘 써보자
하고 구매후 사용 하자마자 “ 영원히 난 이걸로 낚시해야겠다” 라고 생각했네요
여러분 빽이 많이 나서 스트레스 받나요?
손이 작으신가요?
가벼운 릴, 예쁜릴을 찾으세요?
그럼 코바엘리트 플래티넘 쓰세요!!



TIP. 라인노트 있어서 내가 무슨 라인 감았는지 표시해놓을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