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2편 feat. 천년솔숲

by 엘런이 2021. 10. 24.
반응형

핑크뮬리가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1편 잘 보고 오셨나요?

못보셨다구요?! 그렇다면 먼저 보고 나서 2편을 읽으시길 추천드려요!

 

2021.10.23 -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1편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1편

안녕~여러분! 엘런이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죠? 가을치곤 과하게 쌀쌀하네요.. 진짜 가을이 곧 사라지려나봐요...ㅠㅠ 사실 전 가을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올해의 가을을 특별하게

allanisme.tistory.com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보고 계속 움직이면 예쁜 길이 하나 나와요!

얼마나 예쁘냐구요? 아래 사진으로 같이 보실게요.

아름다운 황토색 길에 왼편으론 핑크뮬리가 가득 그리고 오른편으로는 연못이!!

정말 너무 멋진 길이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저 철제 난간도 너무 잘어울리네요.

이 길을 보면서 "아... 해가 질때 이 길에서 붉게 물든 석양을 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나더군요.

눈으로 보는것 만으로도 힐링됬어요. >_<

이 길을 위에서 연못을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계속 걸어가면 또 하나의 작고 예쁜 장소를 만나실수있는데,

그곳은 바로! 

파란지붕 쉼터 입니다!

명칭은 몰라서 제 마음대로 불러봤어요. ㅎㅎ

여기가 정말 작은 장소인데 저 그늘막? 이 너무 예쁘고 시원~하더라구요.

저기 이모티콘쪽에 작은 벤치가 있는데 거기에 앉고 일행이 위 사진 앵글로 촬영하시면 인생샷 겟 할수있으세요!

또 벤치에 딱 앉으면 눈앞에 풍경이 예술입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나 눈물 날뻔했자냐.... 갬성 터져서... >_<

저기 앉아서 이 풍경을 바라보며 갬성노래 하나 딱 들어주면, 끝!

완벽한 자연힐링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는 거!!

길을 따라이동하시면 더 엄청난 장소가 나옵니다.

전 이 장소가 가장 마음에 들고 행복감을 느꼈어요!!!

어디냐구요?

<천년솔숲 & 이끼공원>

천년솔숲 & 이끼공원 입니다!!!

여기가 최고였어요!

솔직히 전 핑크뮬리 보러 <가산수피아>를 간거였거든요?

근데 이게 왠걸? 천년솔숲 & 이끼공원 이 저를 매료시켰습니다.

말도 안되는 아름다움과 웅장함을 함께 가지고 있는 장소였어요~!!

햇빛이 엄청 강한 날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길게 뻗은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 주어 너무나 시원했습니다.

불어오는 기분좋은 바람과 그 바람을 타고 오는 풀내음에 취해버렸네요...

이렇게 사방이 푸르른 나무와 이끼들로 뒤덮여 있고 풀내음과 함께 시원한 바람이 불어주는 장소!

나뭇잎 사이로 새어나오는 햇빛이 핀포인트 조명과 같은 효과를 주어서, 뭔가 영화에나 나올법한 풍경을 즐길수 있었어요! 

햇빛이 들어오는 이끼정원의 모슾을 담아 봤습니다.

제 사진실력이 많이 부족해서 저 포인트의 아름다움을 다 담지 못했네요. ㅠㅠ

저곳에서 사진을 찍으니 뭔가 오묘한게 인생샷 하나 건질수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역광이라는거 ㅋㅋ 

이 사진은 질문을 드리려고 찍어왔어요!

혹시 이 풀? 식물의 이름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름을 몰라서 ㅎㅎ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황토길을 따라 안쪽으로 걸어들어가며 산림을 즐기고 있던 중 벤치 하나가 제 눈에 들어왔어요.ㅋㅋ

바로 앉아서 인생사진 건지기로 하고 여러장 찍은 결과 너무나 아름다운 사진이 나왔네요!

부러우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ㅎㅎㅎ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ㅎㅎ
이렇게 인생사진을 몇장 건지고 나서 이동하면 어디가 나오는지 궁금하신가요?

그건 다음편에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너무 길면 재미없으니까. ㅎㅎ

주소 : 경북 칠곡군 가산면 학하들안2길 105


오늘 <가산수피아-천년솔숲>편 어떠셨나요?

재밌으셨나요? 도움이 되었나요?

그렇다면 공감/광고/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여러분에 한번 클릭이 저의 원동력입니다!

언제나 방문해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_<

마지막으로 역시나 제 인생사진 보여드리면서 저는 자러 가볼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