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일상/카페] 갬성있는 카페 좋아하니? <Do Not Express> 로 가봐!! - 대구 상인동 갬성 카페 <두낫디스터브 익스프레스>

by 엘런이 2021. 10. 16.
반응형

안뇽~여러분! 엘런이에요!
요즘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나요?
가을이 짧아진 만큼 온도차도 큰것 같아요.... 가을을 좋아하는 저지만 갑작스런 추위는 당황스럽네요.
환절기에 감기가 쉽게 걸리니까 조심하셔야해요!
전 ... 환절기에 감기가 꼭 걸리더라구요 ㅠㅠ

왠지 가을 하늘은 예쁘면서 쓸쓸한게 감성적여 지는것 같아요. 😊
감성적여진 저는.....

커피숍을 갔습니다! ㅋㅋㅋㅋ
생뚱맞게 무슨 카페? 라고 생각하셨나요? ㅎㅎ
물론 그냥 카페가 아닌 갬성 넘치는 카페를 갔답니다 ㅋㅋ


여기는 대구 달서구 월곡로 253 에 위치한 <Do Not Express(두낫익스프레스)> 입니다!
상인 술집골목 옆에 위치해 있는 갬성넘치는 커피숍이에요!

벽돌 디자인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디자인을 보고 한번 반했네요 ㅎㅎ

내부도 벽돌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따로 놀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조화롭다랄까? ㅎㅎ
내부디자인을 좀더 볼께요!

이곳은 입구 쪽에 홀입니다.
깔끔하게 잘되있었어요! 정신없지않고 깔끔한느낌!
그리고 왼쪽에 벽돌로 가려진 부분이 있죠?
저기도 공간이 있어요!

이런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만약 분리된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시고 싶다면 여기서 즐기시면 되요!

<두낫익스프레스의 신메뉴 : 넛티슈페너>

저는 새로나온 메뉴인 넛티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딱 마셔보시면 많은 곡물이 들어갔다는것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들어간 느낌이 아닌 가득찬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넛티슈페너 추천드려요!!!

옆에 보시면 이렇게 예쁜 소품들과 갬성넘치는 노래들 까지 들을수 있어서 감수성 풍부해졌어요 ㅋㅋㅋㅋ
그때 옆에 재밌는게 있더라구요?!

손을 얹이고 질문을 하고 펼치면 답변이 나오는 책!!

<너무 열심히 질문하는데...?>

재밌어보여서 바로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눈까지 감고 열심히 질문해봤네요 ㅋㅋㅋ
질문은 비밀이에오! 근데 답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은 생각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책이 무서워졌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갬성 나들이를 떠나 봤습니다!

외로운 가을날 이렇게 감성넘치는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며 커피한잔 어떠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이만 자러갑니다~ 안뇽!!

<두낫디스터브 익스프레스 상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