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일상/여행] [가산수피아]안에 멋진 카페 [그라운드수피아 카페] 는 사랑입니다..!! 3편

by 엘런이 2021. 10. 25.
반응형

[가산수피아] 리뷰를 계속 이어가 볼게요!

예쁜 장소를 가면 뭐가 필요하죠?

바로바로~예쁜 카페 아니겠어요?!

"가산수피아가 아름다운건 알겠는데, 카페는 없나? 밖에서 커피를 사가야하나?"

이렇게 생각하셨을거에요. 그래서 검색을 하고 제 포스팅을 읽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ㅎㅎ

걱정하지 마세요!

[가산수피아] 안에 멋진 카페, [그라운드수피아 카페] 가 있으니까요!!

[그라운드수피아 카페] 함께 둘러보시죠!!

<그라운드수피아 입구>

외부 모습이에요! 더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제가 많이 부족하네요..ㅎㅎ

다음엔 더 예쁘게 찍어보겠습니다.

실제로 보시면 훨씬 멋있다는 거 알아주세요!

보시다시피 규모가 큰 카페 입니다.

약간 팩토리 형태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그라운드수피아 입구 길목>

[그라운드수피아] 로 들어오는 길목마저 멋졌어요.

우측에 연못처럼 해두고 그 테두리를 핑크뮬리로 둘러놨고 수면에 핑크뮬리가 비치는게... 낭만적이에요...

길을 철길로 디자인 했어요! 이것 또한 인상깊은 부분이었습니다.

이제 내부를 보실까요?

짜잔~너무 멋지지 않나요?

과하지 않고 싶을 하며 심심하지도 않은 인테리어!

팩토리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모던한 가구들을 배치하여 통일감을 주었으며 컬러마저 완벽해요!!

이렇게 홀이 넓음과 동시에 다인실까지 있답니다.

좌 : 6인실                                   /                                    우 : 8인실

6인실과 8인실로 나눠져 있으며 독립된 공간들이기 때문에 단체로 오신다면 이용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단체가 아니어서 사용못했습니다... 아쉬워요 ㅠㅠ

메뉴를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찍어왔어요!

가격은 스타벅스에 비하면 양반입니다 ㅋㅋㅋ

전 선셋에이드를 마셨어요!

커피가 안땡겨서 에이드로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많이 걸은 상태였어서 갈증이 있었죠 ㅋㅋ

<그라운드수피아 - 선셋에이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과하지 않지만 맛은 풍부했어요!

"한잔 빨리 마시고 한잔 더 마실까...?" 라고 생각했을 정도니까, 맛이 좋았다라고 해도 되겠죠?

해가 지고 있을때 선셋에이드라 반대되지만 너무나 어울리는 선택이었습니다.
여러분도 꼭 들르셔서 한잔하고 마저 돌아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가산수피아] 안에 있는 멋진 카페 [그라운드수피아] 를 리뷰해 봤어요!

[가산수피아] 에 가실 예정이라면 커피한잔 정도는 [그라운드수피아] 에서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그라운드수피아] 에서 한잔 하시는 걸 추천드리며 이만 자러 가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여러분의 클릭한번, 한번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구독, 광고클릭 한번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잘쟈~~~>_<

 

2021.10.23 -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1편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1편

안녕~여러분! 엘런이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죠? 가을치곤 과하게 쌀쌀하네요.. 진짜 가을이 곧 사라지려나봐요...ㅠㅠ 사실 전 가을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올해의 가을을 특별하게

allanisme.tistory.com

2021.10.24 -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2편 feat. 천년솔숲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2편 feat. 천년솔숲

핑크뮬리가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1편 잘 보고 오셨나요? 못보셨다구요?! 그렇다면 먼저 보고 나서 2편을 읽으시길 추천드려요! 2021.10.23 -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 [일상/여행]

allanis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