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일상/여행] 핑크뮬리 가득한 [칠곡 가산수피아] 는 사랑이에요....!! 1편

by 엘런이 2021. 10. 23.
반응형

안녕~여러분! 엘런이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죠?

가을치곤 과하게 쌀쌀하네요.. 진짜 가을이 곧 사라지려나봐요...ㅠㅠ

사실 전 가을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올해의 가을을 특별하게 만들고싶어 다녀온 곳이 있어요!

핑크뮬리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이곳으로 떠나세요!! 거기가 어디냐구요?!?!

<가산수피아 핑크뮬리 보고 좋아하는 엘런이>

<가산수피아> 입니다~!!

핑크뮬리를 보고싶다면 <가산수피아>에 들리세요!

정말 말도 안되는 아름다운 핑크뮬리 밭이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이 날 지경이지만 참앗어요 ㅋㅋ 

10월에 만개하는 핑크뮬리는 이 기간을 놓치시면 1년을 또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은 아시죠?

정말 안왔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ㅎㅎㅎㅎ

저의 <가산수피아> 방문기 함께 봅시다!

<가산수피아 입구>

우선 가산수피아의 입구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한 입구였어요.

사실 도착하기 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으리으리한 곳인 줄 몰랐습니다. ㅋㅋ

입구부터 포스가 느껴졌어요.

이렇게 입구를 들어서서 들어오면 예쁜 나무들이 줄지어서 맞이해요.

이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_<

그렇게 들어가면 매표소? 가 나오고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이렇게 핑크뮬리와 멋진 풍경이 환영해 줍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이 풍경 보자마자 입장료 안아까웠어요.ㅋㅋㅋㅋ

그냥 "아....낙원이야...."

입장료를 내시면 이렇게 팜플렛을 줍니다.

팜플렛에는 뭐가 있는지 볼까요?

일단 요금표가 있어요!

다양한 패키지가 있지만 일단 처음가시는 분들은 그냥 입장권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입장만 하더라도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과 식물들로 힐링 충분히 하실수있어요.

그리고 둘러보면서 "어?! 다음에 올때 저거 해봐야지 이거해봐야지" 하는것들이 생기실 거에요.

이것을 바탕으로 다음에 오실때 패키지를 선택하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패키지 선택시 인터넷으로 예매하고 가는 것이 할인이 들어가서 돈을 절약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펼쳐보면 아름다운 장소들을 소개해뒀어요.

하지만 눈으로 직접보면 훨씬 멋있습니다!

펼치시면 이렇게 지도가 나와요!

저는 미술관을 바라본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돌았습니다.

이게 왼쪽으로 돌아보셔도 상관은 없는데 오른쪽으로 즉, 반시계방향으로 도시는 게 좋아요!

왜냐하면 우측 상단에 천년숲이 있는데 해가지고나면 추우실 거에요!

나무들이 우거져 그늘을 만들고 있어 해질때쯤 들어가시면 추우실거에요!

일단 저는 평일에 갔습니다.

근데도 이렇게 주차장이 가득 찼어요...

그리고 주말에 오시면 아침일찍 오지않으시면 주차자리 없다고 합니다.

평일에 오시거나 주말이시라면 아침일~~~찍 출발하세요!

길을따라 올라가시면 이렇게 핑크뮬리가 보이실거에요!

이때 두근두근합니다. ㅋㅋㅋ

왜냐구요???

이렇게 아름다운 핑크뮬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테니까요. >_<

말도안돼.... 또보고 싶어 ㅠㅠ 

이렇게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일년에 한번 볼수있다는게 너무 슬프지 않나요? ㅠㅠ

1년내내 피어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겠죠?

그래서 바로 찍었습니다 ㅋㅋ

저의 움짤을 보시면서 굿나잇 하실께요!

아직 못한 이야기가 더있어요!

내일 <가산수피아> 다음 장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모두들 잘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