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포항여행 ::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by 엘런이 2023. 1. 27.
반응형

오랜만이에요~! 히히

여름에 다녀온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포스팅 이제 올려요 ㅋㅋ

이곳은 명작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아니겠습니까?!

드라마 속 까멜리아를 실제로 볼수있고 들어갈수도 있답니다!

따라~오시죠!! 

입구부터 "여기는 일본인 가옥거리다~!" 하고

말하고 있는 거 같은 풍경이었어요.

포항이 외가댁인데 이런곳이 있다는건 몰랐네!

입구를 들어서면 이렇게 돌길이 나오고

저~~기 보이는 돌계단이 나온답니다!

드라마에도 나왔던 돌계단이에요!

여기 놀러 가시면 꼭 동백이랑 용식이 처럼

앉아서 사진 찍는거 잊지 마세요!

오마주 실패..... ㅠㅠ

저도 찍었는데 실패해서 ㅠㅠ

다음에 가면 꼭 성공하겠습니다!

 

계단 바로옆에 두둥탁! 등장한 커다란 조형물

구룡포를 상징하는 아홉마리의 용! 구룡상이 있더라구요!

구룡상 보자마자 아~ 이래서 구룡포라고 하는구나~ 싶었어

신라시대에 아홉마리의 용이 하늘로 승천했다는 전설이 있는 구룡포의 상징이랍니다.

여행가신 김에 꼭 보고 오세요~ ㅎㅎ 

전망 너무 멋지지 않나요?

오른쪽 사진 아래에서 구룡상을 바라보면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실수 있어요!

그냥 찍은건데 왜 영화속에 있는거야~~!! ㅋㅋㅋㅋ

풍경이 멋지니까 그림같네요~

제 뒤에 사진들은 년도별 구룡포 모습을

진열해 두었답니다!  한번 쭉~ 보시면 이렇게나 많이 변했구나~

싶으실 거에요! 꼭 보시길 바래요.

 

이제 내려가 볼까요?

 

<계단 왼쪽 골목 >                                                                                           <계단 오른쪽 골목>

전 계단 왼쪽 골목으로 갔어요!

계단 왼쪽 골목길로 가면 까멜리아가 나오기 때문이죠~ㅎㅎ

일단 저는 까멜리아를 보기위해 여기 온거라 ㅎㅎㅎ

계단 오른쪽 골목 입구에 있는 유명한 커피숍

까멜리아 가기전에 계단 바로 오른쪽에 있는 커피숍

게이샤 커피에요! 여기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못갔네요 ㅎㅎ 까멜리아에 미쳐서 여긴 다음에

방문하도록 할게요! ㅋㅋ

혹시 다녀오신 분이 있다면 추천/비추천 알려주세요~ >_<

 

가는 길에 벚꽃 장식이 예뻐서 찍었어요!

저 건물은 스티커 사진 찍는 곳이었던거 같아요

디자인이 예뻐서 그런가 한참 서성이며 사진찍었어요.

 

짜잔~ 드디어 등장한 까멜리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에서만 보던 그 까멜리아를

내 눈으로 볼수있다니~!!! ㅠㅠ 갬동이야~~ >_<

저기서 동백이와 영식씨가 들락날락했던게

눈앞에 보이는거 같았어요!

외관은 변함 없는 까멜리아 지만

내부는 달랐어요! 

술집이 아닌 카페를 영업중이더라구요!!

오늘을 기념해서 들어가 보기로 했답니다.

1인 1잔 매너는 다들 탑재하고 계시죠?

여럿이 가서 한잔만 사고 구경하는 비매너,

몰상식한 행동은 하지맙시다!

 

입구에서 반겨주는 "동백꽃 필 무렵" 출연진들의 싸인!

기념으로 한장 남겼습니다!

여러분 이런거 만지지 마세요.

저희가 갔을때도 아줌마 들이 이거 들고 사진찍으시던데...

그러지 맙시다...

카운터네서 주문한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달콤하고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은 아이스크림이에요.

아침에 커피를 마셔서 커피말고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있었어요!

 

입장 할 때, 주문 할 때 저희를 "동백씨, 용식씨"

라고 불러주시더라구요!

처음엔 낯간지러웠는데 기분은 좋았어요 ㅎㅎ

드라마 출연하는거 같았네유~~ ㅋㅋ

2층으로 올라가니 경성풍으로 꾸며두었더라구요!

까멜리아 입구를 보며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1층보다는 2층에서 티타임을 즐기시는걸 추천 드려요!

1층은 예쁜 카페라는 느낌뿐이지만 2층은 밖을 볼수있어서

내가 "일본인 가옥거리" 에 있다는 걸 상기시킬수 있어요.

 

여러분 동백이 아들 "필구" 가 기억나시나요?

"필구" 가 용식씨와 함께 게임을 하던 오락실이

까멜리아 뒷마당에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구경하고 오세요!

그외에도 사진관, 서점 뒷문 등 장소가 많아요!

안을 다 보셨다면 카운터 오른쪽에 위치한 서점으로 가봅시다!

여긴 기념품들과 책, 포토존이 있어요!

각종 기념품들에 눈이 팔려서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포스터도 있고 책도 엄청 많고

기념품 까지 많아서 눈이 쉴수가 없었어요 ㅋㅋ

기념품 고민만 하다가 안사온거 후회되요 ㅠㅠ

여러분은 뭐라도 하나 꼭 구매하시길 ㅋㅋ

그리고 전 한권의 책을 보게 됩니다...

누가 날 보고 쓴줄 ㅋㅋㅋㅋㅋ

이 책을 마무리하고 나왔네요~ 

이렇게 포항 여행은 끝이 났답니다!

아름다운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날씨 좋은날 꼭~~~~ 놀러 오세요~!!!!

그럼 안녕~!!

마무리는 우리 규태횽ㅋㅋ 규태횽 최고 ㅋㅋ

주차는 아래사진 처럼 [P] 주차공간이 있으니까 

저기에 주차하세요. 

단, 사람이 많아서 주차공간 없을 수 있어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