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대구,경산/맛집] 경산 함박스테이크 맛집 어디라고?! [잠석 레스토랑] - 그릇 보면 알겠지??

by 엘런이 2022. 7. 7.
반응형

왠지 갑자기 함박스테이크가 땡기는 오후..
난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바로 검색을 했지….
그때 찾은 바로 그곳!!!
[잠석 레스토랑]
지금 소개합니다~!!


1. 잠석 레스토랑

처음에 이 레스토랑이 없어진 줄 알았어요!
눈에 잘 띄지 않았거든요 ㅠㅠ
여러분 정상영업 하고 있으니까 걱정마세요 ㅋㅋ

힘들게 찾은 곳이라 살짝 기분이 별로였어요 ㅎㅎ
사람이 배가 고프면 예민해지는거 다들 아시죠?
너무 배고파서 극도로 예민했었답니다 ㅋㅋ


딱 들어가니까 “어? 뭔가 분위기 있네? 왠지 맛있을거 같은데??” 생각하고 자리에 착석!
레스토랑은 생각보다 작은 규모였지만 디자인은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뭔가 한국이 아닌듯한 느낌?
제가 올린 브런치 카페 [나른] 기억하시나요?

2021.09.19 -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 [대구/상인동 맛집] 브런치 카페 NA.REUN(나른) 살라미 아이올리 샌드위치, 바질 크림 파스타 후기

[나른]과 굉장히 비슷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뭔가 이번에도 실망하지 않을거 같은 느낌~~~ >_<
기대감을 가지고 착석!!


주변을 살펴보는데 이렇게 예쁜 장식품들이 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한장 찍어 뒀습니다.
마스터 께서 인테리어에 굉장히 소질이 있으시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게 시간을 보낼뻔 했는데 인테리어 구경하느라 시간이 잘가는 듯 했습니다!


일단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저도 처음가봐서 먹어본 게 없어서 가장 대표적일거 같은 메뉴로 주문 했습니다!

  • 로제 파스타 함바그
  • 그레이비 함바그
  • 프렌치 프라이


이렇게 3가지 주문 했구요!
차를 가져가서 맥주를 못마신게 아쉽….
하지만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맛있었으니까요!!

메뉴 뚜두등장!
미쳤다 미쳤어….
이 비주얼 보고 안먹고 베겨?
가능? 응, 불가능.
비주얼과 냄새에 저는 바로 홀려버렸습니다 ㅠㅠ

제가 선택한 메뉴는 “그레이비 함바그” 입니다.
함바그의 가장 베이스 메뉴라고 생각했고, “베이스를 맛있게 하면 다른메뉴는 당연히 잘할거야” 라는 마인드의 소유자라 이 메뉴를 선택했어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육즙 팍~ 고소함과 짭짤함의 조화가 팍팍~
멈출수 없었어요 ㅠㅠ 거의 마시다 시피 먹었네요 ㅋㅋ
단, 느끼한걸 싫어하신다면 비추천!!!

이건 “로제 파스타 함바그” 에요!
사실 전 이게 저에게 딱 맞았어요!
그레이비도 맛있었지만 로제파스타 함바그의 승리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를거에요!
저는 워낙 로제, 토마토 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게 더 맛있었어요!
특히 이름처럼 함바그 아래에 파스타가 숨어 있어요!

사진에 보이듯이 이렇게 파스타가 있습니다.
서브 해 주실때 아래에 있는 파스타와 소스를 잘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바로 비벼버렸어요 ㅋㅋ
너무 맛없게 사진 찍은거 미안~
급했거든….. 빨리 먹으려고,,,, ㅋㅋㅋ
그렇게 미친듯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멈추지않고 거의 마셔 버렸어요 ㅋㅋ
그 결과!!!

이렇게 됬습니다…..하하하하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어버렸지 뭡니까…. ㅎㅎㅎ
함바그와 파스타를 다 먹고 나서 쏘스는 마셨냐구요?
노우노우~~~~
위에 주문메뉴 보셨죠?
하나가 남았자나요?

감튀로 쏘쓰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ㅋㅋ
완전 알차게 잘먹은 나에게 칭찬 합니다 ㅋㅋ
너무 맛있는 한끼를 해서 행복하게 있었습니다.
그러고 계산을 하려는데 아니 이게 뭐죠?
에그타르트 아닙니까?
전,,,,, 바로 먹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거 보고 어떻게 안먹어?
말이 안되지?
나도 알아…
뭐해…?
얼른 움직여… 가서 다 먹어야지….
에그 타르트 진짜 추천드립니다….
절때로 드세요 제발 드세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요!!!


그렇게 저는 살이 다시 2키로가 쪘고 행복지수도 2키로가 올랐습니다.
여러분 얼른 가세요. 두번 가세요.
몇번이고 추천드리는 맛집이니 막 가세요!
가셔서 행복한 식사시간 되세요!
안뇽~~!!!
ps.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함, 타르트하나 서비스로 주심 <3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사정동 50-12, 1층 잠석 레스토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