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대구,경산/맛집] 경산 고기 맛집 어디라고?! [꽃돼지식당 경산점] - 맛있어서 7인분 먹은 건 비밀 ㅋ

by 엘런이 2022. 6. 20.
반응형

대구, 경산 고기 맛집 찾고 계신가요?

거기가 어디냐고오~?!

 [꽃돼지식당 경산점] 추천드려요!

[꽃돼지식당 경산점] 솔직 리뷰 시작합니다!

구독/좋아요/댓글 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 경산에 고기 맞집 - [꽃돼지식당 경산점]

입구부터 전 느꼈어요.... 여긴 틀림없이 맛있다!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대됬어요 ㅠㅠ

얼른 앉아서 외쳤습니다. " 2명이요! "

그리고 2인상이 촤좌작! 하고 나왔습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별로처럼 보이네 ㅠㅠ

뭔가 횡해 보이지만 많은게 나왔어요!

재래기, 쌈, 각종 소스 등등! 

이렇게 많이 나오면 어디에 고기를 둬야하지? 하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전 소스를 많이 주면 약간 고기맛에 불신을 품는 편이거든요?

하지만 쓸때없는 불신 이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양파장에 고기를 찍어 먹는 순간.... 전 감동했어요!! 천국인줄 알았어요!!

어떻게 만드는지 알고싶어서 죽을 지경이었습니다!

이거 레시피 아는 사람 조용히 손들어라....

바로 이 양파장이에요....

느끼 할 수 있는 우삼겹을 새콤달콤한 양념장이 잡아줘서 부담없이 고기를 흡입 했습니다!!

이 양파장 때문에 리뷰를 작성 중이라고 해도 무방해요!!

직원 분께 양파장 어떻게 만드는 건지 물어봤는데 예상대로 영업비밀이라고 하시더군요 ㅋㅋ

레시피 아시는 분 꼭 좀 알려주세요 ㅠㅠ

메뉴판은 그냥 기본으로 찍어봤어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정돈 알려드려야 할거 같아서, 데헷~ ㅋㅋㅋ

저희는 가장 기본 같은 우삼겹으로 조지기로 했습니다.

기본을 잘해야 진짜 맛집이죵, 인정? 응, 쌉인정!

1차로 우삼겹 4인분을 주문하고 맛을 봤어요!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질이 나쁘지 않았어요! 질이 나쁘다면 냉동시킨거라 잘게 부서졌을 겁니다.

하지만 너무 야들야들하게 잘 굽혀서 양파장에 찍어 먹으니, 그저 무릉도원 ㅎㅎ 

빠르게 4인분 흡입 후 부족해서 .... 3인분 추가... 왜 3인분이냐구요? 대창불고기전골 뚝배기를 함께 주문 했기 때문이죠!!!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 대충 찍은 건 모른척 하세요

이걸 보고 안먹고 기다릴 순 없죠?

바로 먹었습니다.

단,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전 [된장찌개파] 니까요 ㅋㅋㅋㅋㅋ

맛있었지만 제스타일은 아니어서 여자친구 많이 줌 ㅋㅋㅋ

이렇게 다 먹고 나니 마지막 피날레, 바로 볶음밥을 먹을 때 가 왔습니다.... 이건 못참찌....

우삼겹 기름에 볶은 김치, 콩나물, 각종 재료들... 거기에 밥과 김을 볶으면 그야말로 LOVE...!

미쳤다.... 정말....

미안해요 여러분... 배고프게 해서...

어쩔수 없자나요? 눈으로 봐도 맛있는 걸 알겠는 디....

용서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떠올린 그 맛 ... 맞아요...

저 볶음밥까지 처리하고 행복한 마음을 품고 귀가했네요...

사진보니까 다시 먹고 싶으니까 그만 적을래요 ㅠㅠ 

여러분 고기 맛집 원해요? 그럼 그냥 [꽃돼지식당] 가세요...


주소 : 경북 경산시 성암로 102 1층 꽃돼지식당

 

광고 아닙니다!믿고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