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IT

[IT/모바일] 아이폰13프로-256GB 시에라 블루... 질렀어요!!! feat. 자랑하려고 쓴 포스팅

by 엘런이 2021. 11. 1.
반응형

여러분... 제가 아이폰13 포스팅 한거 다들 보셨나요?

아직 안보셨다구요?

얼른 보고오세요... 제가 그걸 질러버렸거든요.... ㅎㅎㅎ

2021.09.17 -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IT] - [IT/모바일] 그거 들었어?! 아이폰13이 출시된데!!

 

[IT/모바일] 그거 들었어?! 아이폰13이 출시된데!!

안녕~엘런이에요! 다들 좋은 하루 보냈나요?!?! 좋은 소식이 있어서 가져왔어요! 갬성의 꽃 애플에서 아이폰13시리즈가 출시 된답니다~!!! 많은 분들이 " 난 아이폰13 출시하면 바꿀거야!" 하고 기

allanisme.tistory.com

2021.10.04 -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IT] - [IT/모바일] 자! 이제 시작이야~! 아이폰13 시리즈 사전예약!

 

[IT/모바일] 자! 이제 시작이야~! 아이폰13 시리즈 사전예약!

안뇽~여러분! 엘런이에요! 여러분 드디어 시작입니다! 아이폰13시리즈 사전예약이요! 10월 1일 부터 시작된 아이폰13시리즈 사전예약. 이미 신청하신분들도 계시고 모르셨던 분들도 계실겁니다.

allanisme.tistory.com

두개나 포스팅했네요 ㅋㅋ 

제가 아이폰에 미쳤었나봅니다.... 그래서 질렀나봐요..

카드값 어떻게 하죠???


일단 각설하고~! 자랑 해볼게요!ㅋㅋㅋ

박스 보세요... 박스부터 예쁘죠? 사고싶죠? 그쵸?

이번 시리즈 부터 환경을 생각한다는 명목과 함께 비닐포장이 아닌 종이 포장으로 나왔습니다.

후면에 당기는 레버 같은 부분이 있는데 쭉~ 뜯어내면 촥 열립니다.

언박싱 찍는건 너무 흥분해서 까먹었어요, 데헷!

내부는 이렇게 되있습니다.

케이블이 대충 말려있는 느낌은 기분탓이 아닙니다.

제가 못참고 꺼냈다가 블로그에 자랑하려고 대충 말아놓은 거에요 ㅋㅋ

구성품은 C to 라이트닝 케이블 하나가 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에 있는건

쓸모없는 것들 이에요 ㅋㅋ

그래도 잘 보관합시다.

있는거랑 없는거랑 훗날 중고로 팔때 차이 많이 납니다.

근데 박스가 있든지 없든지 어차피 폰만 쓸건데 중고거래시 풀박이냐 아니냐에 대해 금액이 다른건 노이해 ㅋㅋㅋ

이번 13시리즈 특히 프로라인은 카툭튀가 심한거 아시죠?

전작에 비해 더 커졌습니다.

그래서 저렇게 뚜껑에 홈이 파져있어요 ㅋㅋ

미쳤습니다..... 사진을 갤럭시 S8+ 로 찍었다는게 열받을 정도로 예쁩니다.

실물은 이 사진에 5배는 예뻐요 진짜에요 믿어주세요 ㅜㅠ

케이스는 바로 끼웠습니다. 

제가 덤벙거리는 편이라 안끼우면 바로 바스락 할거 같더라구요 ㅋㅋ

이제부터 블로그에 올릴 사진들은 아이폰13프로가 수고해 줄 예정!!

사진 찍어봤는데 미쳤습니다.....

궁금하시죠?

그럴줄 알고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브라보~~~!!! 뭐 말이 필요합니까?

보시는 그대로 입니다.

더 할 말이 없을정도로 아름다운 화질.

아이폰 갬성! 그리고 광고에서 영화를 아이폰13으로 찍네 마네 하자나요?

솔찍히.... 찍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충분해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짧은거 올리고 자랑 끝내봅니다 ㅋㅋ 

여러분! 아이폰 지르세요... 저처럼 ㅋㅋ 

안뇽~!!!

 

근데 여기 티스토리에 동영상 올리면 영상 화질 다 박살나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원본 그대로 올라가나요 ;;;

가르쳐 주실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