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IT

[IT/모바일] 자! 이제 시작이야~! 아이폰13 시리즈 사전예약!

by 엘런이 2021. 10. 4.
반응형

안뇽~여러분! 엘런이에요!

여러분 드디어 시작입니다! 아이폰13시리즈 사전예약이요!

10월 1일 부터 시작된 아이폰13시리즈 사전예약.

이미 신청하신분들도 계시고 모르셨던 분들도 계실겁니다. ㅎㅎ

애플 유저들은 이번 13시리즈를 굉장히 기다리셨을 거에요!

벌써 제 주변에는 신청을 하셨고, 고민중인 분들도 계시더군요.

얼마전에 제가 아이폰13 시리즈를 설명하는 글 보셨죠?

 

[IT/모바일] 그거 들었어?! 아이폰13이 출시된데!!

안녕~엘런이에요! 다들 좋은 하루 보냈나요?!?! 좋은 소식이 있어서 가져왔어요! 갬성의 꽃 애플에서 아이폰13시리즈가 출시 된답니다~!!! 많은 분들이 " 난 아이폰13 출시하면 바꿀거야!" 하고 기

allanisme.tistory.com

이렇게 제가 주요 이슈들을 간단하게 작성한 글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 간단하게나마 적어드릴게요!

 

1. 컬러의 다양화! 다양한 컬러가 나왔습니다. 미니/13 은 레드, 화이트, 블랙, 블루, 핑크 가 파스텔톤? 처럼 나와서 젊은 층을 겨냥하였고

프로/프로맥스 는 그래파이트,골드,실버,시에라블루 4종으로 12시리즈의 색상을 가져가면서 시에라블루라는 색상을 추가했습니다

2. 용량! 용량은 기존 64GB를 제외하고 128GB부터 출시되었어요! 드디어 애플이 64GB를 버렸습니다. 요즘 시대에 64GB.. 턱없이 부족하죠. ㅎㅎ 그리고 프로/프로맥스 에서 1TB를 출시했습니다. 요곤 무리수이지 않나 싶어요 ㅋㅋ 

 

만약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첨부해 둔 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저는 자러 갑니다! 잘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