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IT

[IT/모바일] 성능 괜찮은 가성비 폰이 뭔지 아니? - 갤럭시A52s

by 엘런이 2021. 10. 5.
반응형

안뇽~여러분! 엘런이에요!!
가성비 휴대폰 많은 분들께서 찾으시죠?
성능은 괜찮았으면 하고,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기를 바라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삼성에서 출시한 NEW A시리즈

바로 갤럭시 A52s입니다!!
이 스마트폰은 5G기종으로 나왔는데요.
갤럭시A52s는 갤럭시 점프 이후 A시리즈에서 나온 5G기종입니다.
하지만 이때까지 기종들과는 다르게 스펙이 화려하니 함께 보시죠!



모델명 : A528 / A52s 5G
출고가 : 599,500원
공시지원금 : 150,000원
실부담금 : 449,500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요금할인을 추천드립니다.
5G요금제는 LTE 요금제에 비해 고가이기 때문에
요금에서 할인을 25%받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새로나온 기종이라 공시지원금이 낮은거 같아요!

금액을 알아 봤으니 스펙을 알아볼까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어려운 말은 쓰지않을게요 ㅋㅋ

화면은 164mm 로 나름 대화면에 속합니다.
최대밝기는 800니트로 준수한 화면 밝기를 보여주기도 하죠.
(니트는 밝기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밝기가 높으면 낮에도 야외에서 화면을 보기 좋겠죠?
단! 중요한건 발기를 최고로 올리면 배터리가 빨리 따른다는거 ㅋㅋ

디자인을 봅시다.

보시다시피 곡선형 바디로 그립감을 높였네요!
컬러는 바이올렛/블랙/화이트
개인적으로 바이올렛이 예쁜거같아서 사진은 바이올렛으로 ㅋㅋㅋ

카메라는 어떨까요?
A시리즈의 카메라가 생각보다 아주 좋은건 아시고 계신가요?

무려 6400만 화소로 깨끗한 사진, 또렷한 사진 막찍으세요!
카메라가 중요하고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바로 A528 아시겠죠?
초광각 / 메인 / 접사 / 뎁스
4가지 렌즈로 4가지 스타일의 사진을 찍으세요!

요즘 중요한게 뭘까요?
바로 방수방진이죠!
A528은 방수방진 등급 IP67 을 받았다네요!!!

생활 방수는 물론, 1M 깊이 물속에서 최대 30분간 견딜수 있답니다!
그렇다고 실험해보시진 마세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배터리!
배터리 중요하죠.... 이전 글에서 플립2 배터리 너무 빨리 닳아서 욕했죠 ㅋㅋㅋ

대용량 배터리 4,500mAh가 탑재되었습니다!!!
드디어 가성비 휴대폰에도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 되었답니다.
배터리 타임에 민감하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이게 얼마나 중요한지!
대용량 배터리로 하루종일 충전 없이 사용하실수있어요.
그리고 25W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충전시에도 짧은 시간에
완충하실수 있답니다!

혹시 성능이 괜찮은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으셨나요?!
그렇다면 A52s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잘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