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영덕/맛집] 영덕 강구항 대게거리 중국집 맛집 [타이짬뽕] - 옛날식 짬뽕전문점

by 엘런이 2021.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엘런입니다!
대게거리에 놀러갔는데 비싼대게만 먹을순 없죠?
재력가라면 대게를 삼시세끼 드실수 있겠지만 저같은 서민들은 불가능하니까 한끼는 중국집으로 가야합니다. ㅋㅋㅋ
중국집 가는거 맛있는 집 가면 기분 좋자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영덕 대게거리에 중국음식 맛집!

옛날식 짬뽕전문점 - 타이짬뽕!!

옛날식 짬뽕전문점 - 타이짬뽕입니다!!

대한민국 3대 짬뽕이라고 적혀있는걸 보고 살짝 불신이 생겼었어요!
하지만….저의 불신은 눈 녹듯이 사라지더라구요!ㅎㅎ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보이시나요?! 가득찬 테이블!
나 깜짝놀랬쟈나~ 별 기대없이 근처 중국집 온건데 사람들이 까득있어서 ㅋㅋㅋ
“여기 맛집인가….?” 했어요 ㅋㅋㅋㅋ
일단 점심 선택 잘한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이렇게 만족스러운 점심이 되리라곤 꿈에도 생각못했쥬 ㅋㅋㅋㅋㅋ 그저 굶주린 배를 채우고 싶었을 뿐이었으니까용 ㅋㅋㅋ
딱 도착하니 한테이블이 나가서 거기 바로 앉았어요. 그리고 주문하려고 보니, 이게 뭐야?!?!?!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지 뭐에요?!
완전 편하더라구요! 따로 직원분들 안 불러도 되고 바로 먹고 싶은거 찍으면 되고 심지어 계산도 바로 할수있더라구요!!!! 삼성페이로 바로 계산 때렸습니다. ㅋㅋㅋ
메뉴판은 깜빡하고 찍지 못했어요. 미안~

고개를 돌려보니 이런게 붙어있더라구요?
타이짬뽕 먹방도전!!!
대식가 분들 많이 계시죠?? 꼭~이런거 보시면 도전하시는분들 있죠? ㅋㅋ 전 위가 작아서 도전 안했습니다.
아래 경고문 보이시죠? 드시고 화장실 가서 개어내면 음식값 2배지불 해야하니까 조심 하세요~ㅎㅎㅎ

제가 주문한 자장면이 나왔습니다~끼야오!
생각보다 양이 좀 있었어요.
“어?! 생각보다 많은데?” 하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전 일반 자장면을 시켰어요. 여기서 좋은점!
주문용 태블릿에 옵션을 정할수 있다는거죠.
그래서 저는 일반 자장면에 매운맛을 체크했습니다.
아주 옳은 선택이었습니다… 여러분 꼭 매운맛 추가 하세요!!!

제 친구는 불짬뽕을 시켰어요.
전 이거랑 안맞았습니다 ㅋㅋㅋ 전 맵찔이라 이 짬뽕은 저에게 너무 매웠어요! 맵찔이 여러분들은 절때로 불짬뽕 드시지 마세요 ㅋㅋㅋ.
국물맛은 끝내줬습니다. 영덕 강구항이라 그런지, 해산물이 좋아서 그런지 국물이 … 우와…. 또 먹고 싶다…쫌만 덜매웠으면 ㅋㅋㅋㅋ

면빨 보세요. 미쳤어요!!
너무 탱탱하고 탄력이 좋아서 깜짝놀랬습니다.
너무 좋다보니 먹기전엔 “면이 너무 탄력이좋아서 고무줄같은거 아니야?” 라며 걱정했는데 입에 넣고 씹는 순간 “응, 그딴거 없어”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탄력이 좋으니까 입 안에서 면이 팡팡 터지더라구요😍😍
진짜 배부른지 모르고 계속 호로록 호로록 하고 있었네요 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중국집 정확히 어딘지 궁금하시죠?
위치 알려드립니다!!

- 강구항 타이짬뽕 - 주소 : 경북 영덕군 강구면 강구리 443

공휴일 / 브레이크 타임 / 결제 / 주문 타이짬뽕에서 알아야할 점들을 공유해드려요!
가기전에 미리 영업하는날인지, 브레이크 타임이 언제인지 정도는 체크하세용 ❤️

이렇게 오늘은 영덕 대게거리에 있는 중국집 맛집을 알아봤습니다. 제가 중국음식 참 좋아하는데 여기는 인정.
영덕 대게거리에서 가까우니까 강구항에 놀러가셨다면 꼭 들려서 한그릇 호로록! 하세요~!!!!
오늘도 이만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