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일상리뷰

<엘런이네>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았어요!!!! 축하해주세요!

by 엘런이 2021. 10. 13.
반응형

안뇽~여러분! 엘런이에요!

우선 박수 한번 치겠습니다.

축하해주세요! <엘런이네>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첫번째 목표였던 구글 애드센스를 한달이 안된 29일만에 달성하다니.. 감격 감격 또 감격! ㅠㅠ

눈물이 납니다요 T_T 사실 처음 신청했을때 그냥넣어보자 하는 느낌이었으며 탈락메일을 받았을때

아직 멀었구나~ 싶었어요. 그래도 개의치 않고 다시 신청한 뒤 이번에도 2주정도 걸리겠거니~ 하고

생각없이 내가 올리고 싶은 포스팅 올리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10시경에 메일이 한통 오는거에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었습니다 ㅠㅠ

전 처음에 잘못 보고 또 떨어졌구나... 하고 있었는데

자세히 읽어보니 승인메일이었습니다 ㅋㅋ

보고 2초 멍때리다가 대박! 외치고 바로 직장동료한테 자랑했어요 ㅋㅋ 

물론 동료는 블로그를 하지않아 이게 얼마나 기쁜지 이해 못했지만 XD

근데 문제가 있었어요.

<애드센스 승인 후에도 광고가 나오지않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는데도 포스팅에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겁니다.,...

저는 살짝 멘붕이 왔죠. 또 다른 무언가를 설정해줘야하나... 라는 막막함이 다가왔습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정보를 얻어보려했으나 이것에 관한 내용은 찾을수없었습니다.

그때 혹시 매번 광고가 나오는게 아닌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연속으로 새로고침 5번 해봤더니....

<감격.... 애드센스!!!>

광고 뚜두등장!!!!

감격이었습니다... ㅠㅠ 이때 "나같은 초보들을 위해서 이건 포스팅에 올려야겠다" 생각했어요 ㅋㅋ

여러분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고 나서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알아서 잘나옵니다.

단! 광고설정을 모두 해놓은 상태라는 전제를 깔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애드센스 신청 및 설정 방법은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며 공감버튼 눌러주시며 제가 꾸준히 포스팅을 올릴수있는 원동력을 만들어 주신 

여 . 러 . 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자랑 글이 되었네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분들 사랑해요~!

전 이만 자러 갈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