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일상리뷰

[제품리뷰] 저렴한 침대 핸드폰 거치대! - 다이소 자바라 만능거치대

by 엘런이 2021. 12. 9.
반응형

안녕~여러분! 엘런이이에요!

요즘 너무 바빠서 글을 올릴 시간이 없어서 뜸했어요 ㅠㅠ

이해해 주실꺼죵~?! ㅎㅎㅎ

 

여러분 코시국에 집콕, 방콕 자주 하시죠?

저 또한 방콕을 열심히 하는 중이에요 ㅠㅠ 

너무 심심해서 나가고 싶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 집돌이 모드로 지내는 중 이랍니다.

그래서 영상물을 많이 보고 있어요!

침대에 누워서 열심히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왓챠 를 열심히 보고있죠 ㅋㅋ

휴대폰으로 누워서 위에 모든 플랫폼을 쾌적하게 즐기고 싶다면 역시 거치대가 있어야 겠죵?

그리하여 오늘의 리뷰는 ?! 

침대 자바라 휴대폰 거치대!!!

광고 아니고 내돈 내산 리뷰 입니다.

일단 가격은 8,900원 이었어요!

혹시 구매 희망 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링크 올려드리니까 들어가서 구매하세요.

단, 이 제품을 구매한다고 해서 저에게 이득이 되는건 1도 없어요 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economy/products/4989990098? 

 

침대핸드폰거치대 스마트폰 휴대폰 핸드폰 걸이 고정대 멀티 자바라 거치대 갤럭시폴드 다이소

휴대폰스탠드거치대,핸드폰거치대침대,핸드폰거치대스탠드,욕실휴대폰거치대,휴대폰고정,누워서스마트폰,수직촬영,휴대용탁상거치대,침대자바라,스마트폰스탠드거치대,휴대폰자바라,자바

smartstore.naver.com

 

일단 이름에 다이소 만능 거치대 이런식으로 되있는거 보니 다이소 제품? 인듯 해요.

배송이 왔을때 박스에 편지가 들었더군요. 물론 인쇄한 거지만 없는것 보단 정성이 있어 보이는 느낌

이런 편지 인쇄물 그냥 막 찍어내서 하나씩 넣으면 되는거긴 하지만 전 이런 사소한거 좋아합니다 ㅋㅋ

그래서 지금 블로그에 포스팅 중인것도 있어요 ㅋㅋ

구성품을 볼까요?

설명서, 목, 홀더, 그립 4가지로 되어 있어요.

일단 설치는 간단했습니다.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설치 방법이 동영상으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lt;11cm ~ 19cm&gt;

범위는 11cm ~ 19cm 입니다.

그러나 제가 생각 했을때 19cm가 최대라는 거지 19cm는 많이 빡빡 할거 같아요.

굳이 19cm 를 끼우시려면 그냥 자바라 말고 진짜 거치대 구입하시길!

그리고 아마 19cm이면 자바라 목이 못 버틸 겁니다.

 

&lt;8cm&gt;

침대 홀더는 최대 8cm 입니다.

이 또한 8cm 가 최대인 것이지 수월하다는게 아닙니다.

꾸역꾸역 사용하면 가능한 거지 적절하지 않아요!

한 6cm? 까지가 적정 폭인 듯 합니다.

그립 부분에 하단이 뚤려 있어서 충전을 수월하게 할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큰 장점 이었습니다.

제가 전에 쓰던 자바라는 아래에 공간이 없어서 충전이 불가능 해서 불편했어요 ㅠㅠ

그럼 여기서 궁금증!

제가 처음 이 제품을 배송 받았을때 가장 먼저 체크하고 싶었던 점.

목이 얼마나 단단하고 홀딩력이 좋을까?

휘둘르면 당연히 목이 휠테니 적당한 힘으로 흔들어본 결과.

고정력이 좋았습니다.

여기서 실험한 휴대폰은 S21이에요.

S21정도는 충분히 버틸수 있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괜찮았어요!

 

장점

- 가격이 저렴하다

- 고정력이 좋다.

- 충전이 수월하다.

 

단점

- 그립부에 용수철이 저렴한 티가 난다.

- 내구성이 약할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