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일상리뷰

[일상/티타임] 제주이야기 - 한라한라봉차 리뷰! - 따뜻한 차한잔으로 감기예방 하세요!

by 엘런이 2021. 10. 12.
반응형

안뇽~여러분! 엘런이에요!

이제 진짜 가을이 오려나봐요. 해가 지고 어둠이 찾아오면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으니까요.

이런 환절기에 따뜻한 차 한잔 마시며, 힐링하는건 어떠세요?

<제주이야기 - 한라한라봉차>

얼마전에 누나 친구분이 결혼을 하셔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다녀오셨어요!

다녀오시면서 선물로 주셨다고 해서 마셔봤습니다. ㅎㅎ 

제가 차를 좋아해서 참을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

일단 200g이라 작은양이 아쉬웟어여 ㅠㅠ 그렇다는건 맛이 좋았다는 뜻이겠죠? ㅋㅋ

<제품 설명>

액상으로 되어있고 1회 섭취참고량은 40g이라고 되있네요.

하지만 전 정량따윈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ㅋㅋ 

그냥 제가 원하는 만큼 넣고 태웠습니다요 ㅎㅎㅎㅎㅎ

이만큼 부었어요 ㅋㅋ 컵은 머그컵 입니다!

건더기 같은게 있으면 어쩌지 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도 건더기 같은건 없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건더기 없는 깔끔한 차를 좋아해서 중요했죠 ㅎㅎ 

 

이렇게 80도로 끓인 물은 부어주고!

잘 녹여 줍니다!

이때 향이 슬금슬금 올라오는게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그렇게 완성된 한라봉차! 어떤가요? 예쁜거 같으세요?

달콤하면서 새콤하고 씨트러스 향이 확 올라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만약 저에게 돈주고 사먹을래? 라고 물어본다면 YES라고 대답할게요!

한라봉 차는 한라봉 머그컵에 마셔야 인정이지 ㅋㅋㅋㅋㅋ

오늘은 간단한 한라봉차 리뷰였습니다.

가볍게 읽어보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달게요!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