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IT

[IT]손목이 허전하니? 갤럭시 워치4를 껴봐!

by 엘런이 2021.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Allan 입니다!

여러분 손목이 허전하신가요?!

뭔가 하나 차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갤럭시 워치4를 선택하세요!

요즘 갤럭시 워치4의 인기가 뜨거운거 아시죠?!

특히나 디자인이 너무 예쁘게 뽑혔자나요~!

함께 보시죠!!

갤럭시 워치4 - 핑크골드(좌) / 갤럭시 워치4 클래식-실버(우)

기본적으로 규격을 알고 갑시다.

갤럭시 워치4는 40mm, 44mm /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은 42mm, 46mm

이렇게 출시되었습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클래식이 2mm 더 크네요.

 

디자인은 두가지로 나왔어요!

첫번째, 새로운 디자인 갤럭시 워치4 (이하 워치4라 칭할게요)

두번째, 전통적인 시계 디자인을 이어가는 갤럭시 워치4 클래식 (이하 클래식이라 칭할게요)

어떤 디자인이 더 예쁘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워치4가 마음에 드네요 >_<

우선 컬러를 볼까요?

워치4는 4가지 컬러 [블랙, 실버, 핑크골드, 그린] 으로 출시했어요!

클래식은 2가지 컬러 [블랙, 실버] 로 출시 했어요!

.디자인 미쳤네....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실버가 너무 예쁜거 같아요!!!

아뇨... 전 못고르겠어요.... T_T

특징을 체크해 볼께요!

 

1. 세련된 디자인

-디자인 하나는 말도 안되게 잘 뽑힌 거 같습니다.

2. 헬스케어

- 15초로 체성분 분석! 심박수 측정, 수면 체크!

- 체성분 분석이 정확하진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시계에 이 기능을 넣었다는 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체성분 분석

출고가 399,000원에 이런 기능이 있다니.... 너무 대단해~~~~!!!

얼른 구매해서 차고 싶어.... 기다 릴 수 없어.... ㅠㅠ

여러분은 어떤가요? 벌써 구매 하셨나요?

그렇다면 개부럽...

이번에 출시한 이 워치4 때문에 애플 사용자들이 "갤럭시로 옮겨야 하나...?" 라고 생각했을 정도라는데, 그 이유를 간접적으로 알겠네요. ㅋㅋ 디자인이면 디자인, 기능이면 기능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구매한다면 꼭 사용 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오늘은 이만!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