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대구 여행] 이번휴무는 [대구 달성군 논공삼거리 해바라기밭] 어떠세요?! - 달보러 갔다가 해바라기에 미친 썰 ㅋㅋㅋ

by 엘런이 2021. 9. 22.
반응형

안녕~여러분! 엘런이에요! 추석 잘 쉬셨나요?
저는 일하느라 추석을 못보냈네요 ㅠㅠ 그래도 이렇게 보내기 아쉬워서 한곳 다녀왔습니다!
해바라기 좋아하시나요? 한송이 두송이 말고 빽빽하게 피어있는 해바라기 밭이요!
좋아하신다구요? 그럼 [대구 달성군 논공삼거리 해바라기밭] 어떠세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정말 도착하고 깜짝 놀랐어요. 대구에 이런곳이 있는지 처음알았거든요 ㅎㅎ
이곳은 제 여자친구가 가자고 해서 갔어요! 여자친구가 "달보러 가자" 해서 근처에 갈지, 이곳에 갈지 고민하다가 "늦은시간이지만 그래도 예쁜곳을 가자!" 해서 출발! 그리고 도착하니 "오길 잘했다" 라고 생각했죠 ㅋㅋ
밤 11시에 가서 엄청 어두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에 알아볼수 있었습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바깥쪽에서 찍었는데 뭔가 아쉬웠어요.
그때 여자친구가 "들어가보자!"해서 같이 포토존으로 들어갔어요!
ps. 비온날에는 가지마세요. 신발 다 베립니다.
안들어 갔으면 후회 할뻔 했습니다. 첫번째 사진 보셨죠? 기가막힙니다 진짜 ㅋㅋ
사진 더 보고 싶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이렇게 포토존에 예쁜 나무 의자가 있어요! 비만 안왔으면 닦고 앉아서 사진 찍었을텐데 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올땐 꼭 앉아서 찍어야지 .... ㅠㅠ

어두워서 잘 안보이시죠? 해바라기 길이에요! 가는데 너무 예뻐서 찍었습니다 ㅋㅋ
물론 여자친구 사진도 찍어야겠죠? 그래서 바로 "저기 가서 서봐" 해서 찍어줬습니다.
한장은 앉아서 찍고 한장은 서서 찍어 줬어요.


사진 보시면 하늘에 별 보이시나요? 진짜 너무 좋았어요. 도심에선 별보기 힘들자나요.
오랜만에 별도 보고 좋았어요!!!
그리고 나서 저도 찍었습니다 ㅋㅋㅋ

잘 나왔나요? 당연히 잘나왔겠죠, 누가 찍어준건진 몰라도 ㅎㅎ

달을 보러 왔는데 해바라기에 매료되서 둘이서 열심히 사진 찍었네요 ㅋㅋ 전 구두를 신고 갔는데 아직도 구두 닦고 있습니다...ㅋㅋㅋ
낮에 못간게 아쉽네요 정말... 그래서 다음에 낮에 다시 가기로 했습니다. 그때 포스팅 또 할께요 ㅋㅋ

아! 그리고 중요한 정보를 드려야죠?
바로 위치 정보!!

지도에 "남강장어 논공점" 검색하시면 저렇게 찍히는데요!

남강장어 옆에 있습니다! [여기!!]로 표시 된 곳에 있어요!
입구 쪽에 주차 공간이 있긴한데 차 3대 대면 자리 없어요! 주차는.... 화이팅... ㅋㅋㅋㅋ
해바라기 밭을 끼고 산책로 처럼 되있고, 거기다 해바라기 밭 옆에 핑크뮬리 섹터가 있어요!! 아직 피지 않았는데
10월에 피니까 곧 핑크빛으로 물들겠죠? 그럼 또 가야지!! 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달은 봤냐구요? 네 봤습니다!
마무리로 달 사진 올리고 끝낼게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은 사랑이에요~ :)

모든 사진은 갤럭시Z플립2 로 촬영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