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대구 여행] 캠핑 좋아하시나요? 그럼 [동촌유원지]를 추천합니다!

by 엘런이 2021. 9. 30.
반응형

안녕~여러분! 엘런이에요.

여러분 캠핑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신다구요? 대구에 거주 중이시거나 대구에 들렀는데 캠핑을 가고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곳을 추천 드립니다! 런닝트랙이 있고 앞에는 강이 흐르며, 오리배까지 탈수있는 이곳!

 

[동촌유원지] 입니다!!

동촌유원지 한번 알아볼까요?!

이건 텐트 안에서 찍은 풍경 사진이에요! 해가 지는데 하늘이 너무 예쁘더군요 ^_^

사실 아침에 비가 와서 날씨가 별로라 걱정했었는데 거짓말 처럼 도착하니 비가 그쳤습니다! 운이 좋았네요 ㅎㅎ 

앞에 보이시는 트랙은 유원지를 쭉~ 돌수있어요! 많은 분들이 조깅을 하고 계시더군요!

운동하기도 참 좋아서 여기 앞에 사는 분들 부럽다.... 라고 생각했어요 ㅋㅋ 

처음엔 저희 밖에 텐트치는 사람이 없었는데, 조금 지나니까 사람들이 하나둘씩 오더니 잔디 가득 텐트가 쳐지더군요 ㄷㄷ 

만약 캠핑을 하시려면 일찍오세요! 안그럼 자리 없을겁니다 ..... 주차장이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모여드는 곳이라 늦으면 주차를 저 멀리 해야할수도 있어요!! 주차장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화질이 왜이러지...? ㅋㅋㅋ 텐트치는 동안 타임랩스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처음 찍어보는 거라 이상해도 이해해 주세요!

다음엔 더 잘 찍어볼게요 ㅠㅠ

원터치 텐트라 치는건 쉬웠어요! 처음치는거라 버벅거리긴 하지만? ㅎㅎㅎㅎ

 

텐트에서 밖을 보면 이런 느낌!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그렇지 정말 좋습니다!

그러고는 바로 루미큐브 했어요 ㅋㅋㅋ 공기도 좋고 바람은 시원~ 날씨는 오히려 햇볕이 있는것보다 구름 낀게 더 좋았어요.

너무 쨍쨍하면 더웠을거 같아요! 날씨 너무 더운날엔 가지마세요!!!

루미큐브 하는 동안 배달이 왔어요! [파스타입니다] 에 주문을 했어요!

메뉴는 부채살 구운야채 세트!

메인은 매콤크림 파스타로 했어요. 저희가 파스타를 좋아해서 ㅎㅎㅎ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잘맞아서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도 오버쿡 안되고 딱 알맞은 익힘이었고 생각지 못하게 매쉬드 포테이토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동촌 유원지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다 먹고 나서 비눗방울 만들면서 놀려고 했는데 이렇게 페이크 아트가 있더라구요?!

"이게 진짜 된다고?" 라고 생각했는데, 촬영 포인트에 서서 사진을 찍으니까 진짜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위험한 다리 위에서 비눗방울 놀이를 하는 컨셉으로 찍어 봤습니다.

이날 따라 비눗방울이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 지더군요! ㅋㅋㅋ

 

<그냥 비눗방울~~~>

화질이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 .... ㅡㅡ 다음엔 더 예쁘게 찍어 보겠습니다!

그렇게 놀고 나서 또 출출해지기도 하고 영화도 볼겸 겸사겸사 치킨을 시켰습니다 ㅋㅋ 

배달이 안되는게 없더라구요? 놀랬어요 ㅎㅎ

치킨은 대구통닭으로 정했습니다! 다른곳에 비해서 적당한 익힘이라 좋아해요~>_<

대구에서 치킨 먹는데 대구통닭 어떠세요?! ㅋㅋ

< 텐트 열심히 치는중, 망치가 없어서 돌로 핀박는 즁 ㅋㅋ >

글을 마치면서 돌로 핀박는 사진을 보여드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가끔은 도심에서 벗어나 캠핑 가능한 가까운 공원에서 힐링하는건 어떠신가요?

산뜻한 바람, 따스한 햇살, 아름다운 풍경.

[동촌유원지]로 떠나 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공감은 사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