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런이네 리뷰>/엘런이네 맛집,여행

[대구/상인동 맛집] 브런치 카페 NA.REUN(나른) 살라미 아이올리 샌드위치, 바질 크림 파스타 후기

by 엘런이 2021. 9. 19.
반응형

안녕 여러분~! 엘런입니다! 오늘 점심 약속을 다녀 왔어요. 특별한 분과 특별한 점심을 특별한 곳에서 보내고 싶었어요. 그때 특별한 분이 이곳을 추천하시는거에요! 약속 전에 미리 위치 와 스타일을 알아놓기 위해 검색했는데 완전 예쁘더라구요!! 앤티크한 분위기가 절 사로잡았어요. ㅋㅋ 그래서 거기가 어디냐?! 바로 NA.REUN(나른) 입니다~~~!!! 

위치는 대구 달서구 상인동 롯데백화점 뒷편이고 자세한 주소는 글 마지막에 달아둘게요.

가게 외관 디자인 부터 너무 예쁘지 않아요?! 컬러가 너무 조화로와요! 창가에 앉아서 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엄청 분위기 좋은 사진 하나 건져가셔야 하니까 꼭 앉으셔서 찍고 가세요!! :D

이제 내부 인테리어를 보여드릴게요!

입구 쪽에 붙여 놓은 저 작은 사진들, 내가 내 방에 붙이면 엉망진창인데 저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ㅋ 내가 붙이면 왜 엉망진창인거야~! ㅋㅋㅋ

그리고 뒤를 보면 바로 키친이 있어요. 두분이 직접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멋있었고, 보자마자 감탄한 점은 키친이 엄청 깨끗하다는 거! 키친이 더러운 곳이 많은데 오픈형에 깨끗하기 까지 하니까 음식을 믿고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안에서 본 창가 자리 에요! 빛이 은은하게 들어오는 게 너무 예쁩니다. 하지만 저 자리는 사진만 찍으시고 식사는 안쪽에서 하세요. 햇빛이 들어와서 눈이 부시니 식사에 살짝 불편 할 수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정면에 있는 공영주차장.... 저것만 없었으면 하늘이 보이는 멋진 뷰 일텐데 ㅠㅠ 속상해 증말!!!

안쪽 자리에요! 저희는 이 자리에서 먹었는데, 저 액자 분위기가 브런치카페와 어울려서 마치 저곳에 와있는 느낌이었어요. 들어가시면 바로 이 자리가 어딘지 아실거에요! 추천합니다.

다들 이 소품들 사진 찍으시길래 저도 하나 찍어봤어요 ㅋㅋ 저기 스피커 있는데 너무 갖고 싶었다는.....

메뉴판도 느낌있어요. 순서는 표지, 메인, 드링크 이렇게 되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었어요. 분위기를 함께 산다는 느낌으로 즐기시면 만족 하실 겁니다. 인생사진도 건지고 ㅋㅋ

우린 살라미 아이올리 샌드위치 와 바질 크림 파스타를, 드링크로는 더치라떼연유라떼를 주문했어요!

면은 푸실리 였어요. 푸실리는 나선형 홈에 크림소스가 채워져서 한입 먹으면 소스가 팍! 하고 터지는 맛이 있어서 크림 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크림이 느끼 할수 있지만 페페론치노가 약간 첨가 되서 그런지 매콤함이 밸런스 잡아주네요. 너무 좋아~~~페페론치노, 이건 사랑이야~!

살라미 아이올리 샌드위치입니다. 예쁜건 딱 봐도 알수있으니 넘어가고, 맛은 좋았어요. 단맛이 약간 나는 데, 그 단맛을 조금 줄여주면 어떨까 싶어요. 살라미 맛이 더 풍부했으면 좋겠는데 단맛이 약간 방해하는 느낌이랄까?!

식재료는 모두 신선한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채소들이 아삭아삭 하고 흐물하지도 않아서 소리도 맛있어요.

살라미 아이올리 샌드위치 단면입니다. 작아보이는데 생각보다 커서 먹기 힘들었어요 ㅋㅋ. 샌드위치 먹을때 들고 먹을수 있도록 종이 커버를 주거든요? 제가 잘 못먹는건지 계속 속재료들이 탈출하면서 지저분해지더군요 .. 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 단체샷 ㅋㅋㅋ 둘이서 적당히 먹고 왔는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라떼 두잔은 딱 라떼였어요. 뭐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우리 모두 아는 그 맛! 불필요한 설명은 생략한다!!

식사를 끝내고 일어나니 접시들이 이뻐서 한장 찍어봄.

그리고 나가서 인생샷 하나 건져 봤습니다. ㅋㅋ 여러분도 앉으셔서 인생샷 건지고 가세요!

누가 찍어줬는지 심하게 잘나왔네~ ㅋㅋㅋ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NA.REUN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대구 달서구 상인동 1506 (상인공영주차장 맞은편)

 

내일은 무엇을 올리나~ ㅎㅎ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만! 안뇽!

반응형

댓글